헤어하리 다사점 호웅

매직후 머리 감거나 묶기 -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본문

지식인미용상식

매직후 머리 감거나 묶기 -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헤어하리 다사점 임호웅 2015. 4. 27. 15:48

안녕하세요^^ 
 
임호웅 입니다. 
 
오늘은 매직후 머리 감거나 묶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매직이란? 
 
: 열펌으로 반곱슬.곱슬.파마머리를 생머리로 바꿔주는 작업을 매직이라고 합니다. 
 
매직은 뿌리쪽이 달라붙고 끝이 뻣치는 특징이 있습니다. 
 
매직의 유지기간은 2달입니다. 
 
매직의 윤기는 보통 1달정도 지나면 다 빠집니다. 
 
곱슬이 심할경우 2~3달에 한번정도 뿌리매직해주시는게 적당합니다. 
 
긴머리 곱슬이 심하지 않을 경우 보통 5~6개월에 한번정도 매직을 해주셔도 깔끔한 생머리를 유지해줄수 있습니다. 
 
2.볼륨매직이란? 
 
: 열펌으로 반곱슬.곱슬.파마머리를 생머리로 바꿔주는 작업을 볼륨매직이라고 합니다. 
 
볼륨매직은 뿌리쪽이 매직보다 덜 달라붙고 끝이 안으로 들어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볼륨매직의 유지기간은 2달입니다. 
 
요즘은 뿌리쪽이 달라붙는걸 싫어하므로 매직보다는 볼륨매직을 많이 합니다. 
 
3.매직후 머리 감거나 묶기는? 
 
: 매직은 매직약을 바르고 단단한 모발이 부드러워지는 연화타임을 열처리나 자연방치로 10~20분후 물로만 헹궈내고 말려서 매직기로 다려주고 중화를 하는순간 화학작용은 끝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발에 잔류알칼리와 매직약 성분은 48시간 잔류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샴푸의 성분이 매직을 풀리게 하는 효과가 있어서 하루정도는 샴푸를 쓰지 말라고 권해드립니다. 
 
48시간이나 72시간 샴푸를 하지 않고 버틸수 있다면 72시간후에 샴푸해주시는게 좋지만 하루정도 샴푸만 쓰지 않으셔도 충분합니다. 
 
매직이 잘 나왔다면 바로 샴푸를 하셔도 눈으로 확인될정도로 매직이 풀리진 않습니다. 
 
매직후 머리묶기또한 하루정도는 안해주시는게 좋지만 꼭 해야 한다면 느슨하게 묶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매직후 하루정도는 머리띠나 머리핀도 안해주시는게 좋고. 
 
매직후 하루정도는 모자도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매직후 자면서 눌리거나 꺽인머리는 감고 말리면 다시 매직스타일이 되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잘 해결되시길 바라고. 좋은 하루 되세요^^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대구미용실.시아헤어.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대구파마.대구염색.대구매직.대구셋팅펌.대구디지탈파마.대구볼륨매직.대구아이롱펌.대구아이롱다운펌.대구복구매직.대구복구볼륨매직.대구복구셋팅펌.대구복구디지탈펌.대구복구아이롱펌.대구복구일반펌.대구복구디지탈직펌.대구복구원터치염색.대구복구투톤염색.대구복구헤어매니큐어.대구복구투터치염색.대구복구쓰리터치염색.대구복구전문점.대구복구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