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하리 다사점 호웅

파마 염색 순서 -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본문

지식인미용상식

파마 염색 순서 -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헤어하리 다사점 임호웅 2015. 4. 27. 15:50

안녕하세요^^

 

임호웅 입니다.

 

오늘은 파마 염색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파마란?

 

: 파마약과 파마롯드나 파마기구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작업을 파마라고 합니다.

 

파마는 크게 일반펌.열펌.직펌의 3가지로 나뉩니다.

 

일반펌은 파마약을 바르고 일반플라스틱롯드를 말고 열처리나 자연방치 30분후 중화제를 바르고 10분후에 감고 말리면 끝입니다.

물기가 있을때 컬이 많고 탄력이 있고. 바짝말리거나 마른머리를 만지면 컬이 늘어지고 부시시해져서 모발이 촉촉한 상태에서 컬링에센스를 발라주시는게 이쁘게 손질됩니다.

 

열펌은 파마약을 바르고 열처리나 자연방치 10~20분정도로 단단한 모발이 부드러워지는 연화타임을 갖고 물로만 헹궈낸뒤 수분조절을 해서 디지탈롯드.셋팅롯드.매직기.볼륨매직기.아이롱기 등으로 말아주고.

디지탈기나 셋팅기로 열처리를 하고 식혀준뒤 중화를 하고 10분후에 감고 말리면 끝입니다.

물기가 있을때는 컬이 많고 축 쳐지고 바짝말려주면 컬이 2배이상 커지면서 윤기와 탄력이 생기는게 특징입니다.

열펌은 에센스만 발라주시면 되므로 손질이 편합니다.

 

직펌은 파마약을 바르고 디지탈롯드나 직펌롯드를 말고 열처리를 하고 식혀준뒤 중화를 하고 10분후에 감고 말리면 끝입니다.

일반펌과 열펌의 중간타입으로 모발이 촉촉할때 컬링에센스를 발라주시는게 이쁘게 손질 됩니다.

 

2.염색이란?

 

: 염색약을 이용해 모발을 원하는 색상으로 바꿔주는 작업을 염색이라고 합니다.

염색약 타입은 거품타입.크림타입.액상타입이 있습니다.

염색종류는 새치머리.흰머리염색. 멋내기염색. 코팅.매니큐어.왁싱. 헤나염색. 오징어먹물염색. 탈색. 탈염. 블랙빼기가 있습니다.

 

3.파마 염색 순서는?

 

: 파마를 하고 염색을 하면 파마가 조금 풀립니다.

 

염색을 하고 파마를 하면 염색이 조금 빠집니다.

 

순서는 염색의 색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갈색으로 빠져도 상관없는 색은 염색부터 하고 파마를 하시는게 파마가 잘 나옵니다.

 

오렌지계열.레드계열.블루계열.어둡게 염색하기등으로 염색 색상이 빠지면 이쁘지 않을때는 파마부터 하시고 염색하시는게 적당합니다.

 

하루에 다 해야 한다면 파마나 염색을 할때 앰플이나 영양.케어를 추가하시는게 모발 손상이 줄어듭니다.

 

시간이 넉넉하다면 1주일 간격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잘 해결되시길 바라고. 좋은 하루 되세요^^

 

시아헤어.대구미용실.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

 

대구미용실.시아헤어.달서구미용실.대곡지구미용실.도원동미용실.임호웅.대구파마.대구염색.대구매직.대구셋팅펌.대구디지탈파마.대구볼륨매직.대구아이롱펌.대구아이롱다운펌.대구복구매직.대구복구볼륨매직.대구복구셋팅펌.대구복구디지탈펌.대구복구아이롱펌.대구복구일반펌.대구복구디지탈직펌.대구복구원터치염색.대구복구투톤염색.대구복구헤어매니큐어.대구복구투터치염색.대구복구쓰리터치염색.대구복구전문점.대구복구펌.